[K글로벌타임스] 음식점에서 가장 믿음이 가는 말은 ‘내 가족에게도 먹일 수 있는 음식’이다. 그 안에는 음식에 대한 정성과 청결 등이 담겨 있기 때문이다. 그렇다면 반려동물 시장에서 가장 믿음직한 말은 무엇일까? 이 역시 다르지 않다. ‘내 반려동물에게도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로이코그룹(대표 장아람, 이하 로이코)은 다음과 같이 자신 있게 말한다. “로이코는 사랑하는 반려동물 로이와 코코(장아람 대표 반려동물)에게 주고 싶은 제품만 만들고 제안합니다.” 때론 친구가, 때론 가족이, 때론 스승이 되기도 하는 반려동물과 행복한
KOTRA는 미래시장 아프리카 진출 지원을 위해 '남아공 온라인 플랫폼 K-Goods 입점사업'을 추진한다. 아프리카는 블랙 다이아몬드라고 불리는 구매력을 갖춘 젊은 중산층을 중심으로 소비시장이 급격히 성장하고 있으며, 특히 남아공 소비자들의 한국제품에 대한 관심 확대에 따라 대형 온·오프라인 유통망의 국내 화장품, 식품, IT 제품 등 한국 소비재 제품 취급 수요가 증가하고 있다. 아프리카 최대 온라인쇼핑몰 ‘Takealot(테이커랏)’을 통해 남아공 시장진출을 지원하고자 한다. ㅇ 사업 추진 일정 - 참가업체 모집 (4월24일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