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11-27 17:12 (금)
전남대 창업보육센터 ㈜올댓네이쳐, 천연항균성 제품 ‘닥터에어’ 출시
전남대 창업보육센터 ㈜올댓네이쳐, 천연항균성 제품 ‘닥터에어’ 출시
  • 심선식 기자
  • 승인 2020.10.27 18:5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올댓네이처(대표이사 박희정)는 전남대 약물전달 실험실 출신의 향장학 박사진으로 구성된 연구진으로 다양한 고기능성 코스메슈티컬 제품을 개발 생산하고 있다.

항노화 기능성 크림과 세럼인 히든셀 컨센트레이트’, 붓기를 빼주고 지방세포 감소효과가 있는 바디픽스크림과 미스트는 피부전문관리 에스테틱 샵을 중심으로 배급되고 있다. ‘히든셀 컨센트레이트는 한국식약처에 기능성 화장품으로 등록되어있으며 많은 에스테틱 샵에서 그 효과가 고객임상으로 검증된 바 있다.

닥터에어는 코로나19 바이러스 환경을 맞이하여 에스테틱 업체들의 위축된 영업환경에 도움이 되고자 천연살균제로 개발하게 되었다. 전통적으로 호흡기 치료용으로 활용되던 유칼립투스 추출물과 항균오일을 주원료로 하는 천연살균제 닥터에어는 스프레이 용기에 담겨 편리한 분무방식으로 사용된다. 외출에서 돌아온 뒤 옷이나 가방 등에 뿌려 코로나바이러스에 감염될 위험을 줄일 수 있다. 또한 유칼립투스의 향이 실내공기 정화나 스트레스 완화 등의 진정효과까지 있어 거실이나 사무실, 자동차 등 다양한 공간에서 안전하고 효과적인 천연살균효과를 내줄 것으로 기대된다.


인체에 안전하고 살균효과가 좋은 스프레이 타입의 천연 살균제 ‘닥터 에어’ 제품

 

닥터에어는 한국생활건강환경시험연구원(KCL)의 인체안전기준 적합판정을 받았다. 식약처 지정 화장품, 의약외품 품질검사기관인 인터텍에서 시행한 국내 살균력 평가실험과 유럽 살균력 평가결과 황색포도상구균, 대장균, 간균, 녹농균 등 유해 세균억제에 대한 적합판정을 받았으며 EN1276 피부자극 테스트를 완료하고 한국환경기술원에 공기 소독제, 물체 살균제로 등록을 마쳤다. 조달청에 살균제로 등록을 마쳤고 무역기관 등을 통해 러시아, 베트남 등과 해외 수출을 추진 중이다.

올댓네이처는 올해 본격적으로 해외시장 개척에 나선다. 국내 피부관리 전문 에스테틱에서 검증된 기능성 화장품인 히든셀 컨센트레이트크림과 세럼, 지방세포 감소와 부종빼기에 효과가 있는 바디픽스크림, 미스트와 천연공기 살균제 닥터에어등 차별화된 제품으로 틈새시장을 노리는 박희정 대표의 전문가적 감각이 해외시장에서도 성공할지 기대된다.

올댓네이쳐 개발 제품 핸드크리너

문의: 올댓네이쳐 (062)530-0361 , may@allthahnatur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