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데이터라이즈]
[사진=데이터라이즈]

[K글로벌타임스] 데이터 기반 이커머스 CRM 마케팅 솔루션 데이터라이즈(Datarize)가 쇼피파이(Shopify) 앱 스토어에 서비스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를 통해 일본을 대상으로 서비스 운영을 시작한다. 이는 데이터라이즈의 글로벌 확장 첫걸음으로 APAC 국가 대상으로의 확장과 글로벌 시장에서의 새로운 도약을 예고한다.

이제 쇼피파이 사용자들은 데이터라이즈의 데이터 기반 마케팅 자동화 기능을 활용해 온라인 비즈니스를 효과적으로 관리하고 성장시킬 수 있다. 특히 쇼피파이의 다양한 기능과 연동하여 맞춤형 마케팅 전략을 구현하고 실시간으로 데이터를 분석하는 데 도움을 줄 것으로 기대된다.

데이터라이즈는 이미 국내 CRM 마케팅 솔루션 1위 업체로 500개 이상의 고객사를 보유하고 있으며, 최근 일본 법인 설립과 미국 법인을 설립하며 글로벌 진출을 위한 준비 단계를 마쳤다. 해외 이커머스가 선호하는 이메일 마케팅 캠페인 기능 강화로 서비스의 글로벌화 준비도 마친 상황이다.

데이터라이즈 김성무 대표는 “데이터라이즈의 목표는 데이터 기반 마케팅을 자동화해 온라인 비즈니스들이 성장하고 발전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것이다.”라며 “글로벌 시장에서도 이와 같은 목표를 실현해 갈 것이다”고 밝혔다.

[K글로벌타임스 강하람 기자] stay1127@kglobaltimes.com

관련기사

저작권자 © K글로벌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