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비플로우]
[사진=비플로우]

[K글로벌타임스] 브리치의 쇼핑몰통합판매 솔루션 ‘비플로우’가 알리익스프레스와 손잡고 국내 사업자들이 보다 편하게 알리익스프레스를 이용할 수 있는 전용 ERP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번 파트너십의 핵심은 국내 다양한 사업자들이 알리익스프레스에 보다 쉽고 빠르게 입점 및 상품등록, 그리고 재고관리 및 판매마케팅을 할 수 있는 전용 웹솔루션을 서비스 제공하는 데 있다.비플로우는 알리익스프레스의 셀러시스템과 API 연동 및 커스텀 개발을 통해 그동안 글로벌 스탠다드로 운영되던 알리익스프레스 셀러시스템의 로컬라이징(현지화)을 진행했고, 이를 통해 국내 사업자들이 더욱 쉽게 알리익스프레스의 입점 및 운영을 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알리익스프레스는 크로스보더(직구) 종합 이커머스로 파격적인 가격의 다양한 상품과 빠른 배송을 강점으로 내세우고 있다.

올해 본격적으로 국내 사업자들의 판매까지 서비스를 확장할 계획이며 비플로우가 제공하는 전용 솔루션을 통해 사업자들의 운영 리소스 허들을 낮추어, 보다 빠른 국내 사업자 확보 및 판매 확장에 가속이 붙을 것으로 기대된다.

비플로우는 본 전용 서비스를 통해 운영 편의성 제공은 물론, 알리익스프레스에서 보다 적극적으로 상품을 판매할 수 있는 마케팅 지원 운영 서비스까지 제공한다.

비플로우의 변재영 디렉터는 “알리익스프레스의 성장세에 국내 수많은 셀러들이 함께 올라타 본격적으로 상품을 홍보하고 판매할 수 있게 하는 데에 중요한 미들웨어 역할을 하게 되었다.” 며 ‘본 전용 서비스 런칭을 기념하여 기간 한정 무료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니 적극적인 참여로 혜택을 누리시면 좋겠다’ 라고 밝혔다.

[K글로벌타임스 강하람 기자] stay1127@kglobaltimes.com

관련기사

저작권자 © K글로벌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